반응형
두란노how주석 인터넷 성경주석, 성경주석, 두란노 성경주석 공짜로보기, 무료성경주석 다운받기 

[성경주석] 두란노how주석 공짜로 보는 방법; 성경이 66권이다 보니 성경주석을 구입하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다. 그렇다고 대충 한권 정도로 출판된 주석은 '싼게 비지떡이다'라는 말처럼 엉터리 해석이 난무하거나 수박 겉핡기식 주석이 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고 66권에 해당하는 전 질을 구입하는 것도 금전적으로 쉬운 일은 아니다. 성경을 읽다가 의문이 들 때, 그에 대한 해답이 되어줄 수 있는 주석. 양질의 내용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쉽게, 그것도 공짜로 접할 수 있는 것이 있다. 바로 두란노 성경주석이다.

 

두란노 성경주석을 직접 구입할 분들을 위해 옆에 링크를 마련해두었다. 클릭만 하면 된다. 현재 15%정도 dc하고 당일배송과 포인트적립까지 된다. 두란노 how 주석시리즈 바로가기(클릭)

두란노주석은 알다시피 목회와 신학의 별책부록 '그말씀'에 연재된 것을 묶어서 나오게 된 것이다.


여러 인터넷 서점들을 통해서 이 성경주석을 구입할 수 있지만, 문제는 66권을 다 구입하기에는 경제적 압박이 있다는 것이다. 특히 성경을 공부하는 신학생들에게는 더욱 그러할 수가 있다. 물론 책은 직접 구입해서 보는 것이 더 좋지만, 주머니가 빈 상태에서는 이러한 방법을 사용해도 좋을 듯 하다. 

두란노주석의 장점은 일단, 철저하게 성경의 권위를 인정하는 복음주의적 관점에서 기록되었다는 것이다. 단지 학문적 호기심으로만 다루어진 자유주의적인 관점이 아니기에 주석을 보기에 위험도가 없다는 것이 가장 우선된 장점일 것이다. 또한 국내외의 실력있는 성경학자들이 집필한 것이기에 어중이 떠중이 식의 해석을 방지할 수가 있다. 마지막으로 주해와 적용이 함께 다루어져 있어서 단순히 지식적인 성경공부가 아니라 삶에 적용할 수 있는 성경공부가 되도록 해준다.  

두란노닷컴에서는 두란노 how주석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해주었다. 물론 하나하나 클릭을 하면서 필요한 부분을 찾아서 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래도 자신이 성경을 보다가 궁금한 부분을 이를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리라고 보여진다.

두란노닷컴에서 성경주석 이용하는 방법

두란노닷컴에서 성경주석을 이용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그냥 원하는 성경을 클릭하고 원하는 장을 클릭하면 된다. 특별히 각 성경에 대한 개관 아티클은 그 성경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보여진다.


그냥 간단하게 클릭만 하면 되기 때문에 성경 66권을 공부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된다고 보여진다.

두란노 how주석 공짜로 보기 두란노 how주석을 공짜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http://www.duranno.com/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