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경책싼곳 찾으시나요? 성경판매하는 곳 중에 성경싸게파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아는 장소들인데 남들에게 도움이 되려고 작성해봤습니다. 더 싸게 파는 곳 아시면 아래 댓글로 좀 알려주십시오. 상부상조!! 


서울의 강북과 강남지역에서 각 한곳씩 알려드립니다. 성경판매를 아주 싸게하고 있습니다.  

 

 

 

 

 

 

  

강북지역 (30% 할인해주는 곳-평화시장 글방서점)

 

우선 강북지역에서는 평화시장 1층 다열 7호인 글방서점을 추천합니다. 성경책 한권을 사도 30%나 할인해줍니다. 카드나 현찰이나 상관없습니다.(2014.6월 기준) 성경책만 파시는 곳이라 이렇게 할인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성경공부와 관련된 교재같은 것도 한두권씩 있는데요. 사전에 미리 주문하면 싼 가격에 주신다고 하네요.

 

가는 길은 동대문역에서 내려서 8번 출구로 나오면 평화시장이 있는데요. 인도쪽에 있어서 찾기에 어렵지 않습니다. 평화시장 1층 다열 7호입니다.

 

 

 

 

평화시장 보이시죠? 인도쪽으로 조금만 더 걸어들어가면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글방'이라고 서점이 보입니다. 전화번호는 사진에 잘 보이시지만, 02-2273-0111입니다.

 

 

성경책이 참 많지요? 여러 종류가 있으니 가장 자신에게 적절한 것 찾아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강남지역 (30%~20% 할인해주는 곳-사당동 솔로몬서점)

 

강남지역에서는 사당동 총신대학교 옆에 있는 솔로몬 서점이 쌉니다. 특히 여기 솔로몬 서점은 성경만이 아니라 다른 많은 신학서적들이나 경건서적, 교재 등등 많이 있는데요. 디씨를 많이 해줍니다.

 

7호선 남성역 3번 출구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 올라가면(좀 언덕길이라 힘들 수는 있습니다.) 인도 쪽에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