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년 1월 15일 금요찬양콘티입니다.

 

1. 우리 함께 기도해

 

우리 함께 기도해 주앞에나와 무릎끓고
긍휼 베푸시는주 하늘을 향해 두손들고
하늘 문이 열리고 은혜에 빗줄기
이땅가득 내리도록
마침내 주오셔서 의의 빗줄기

우리 위에 부으시도록

 

(기도)

 

2. 하늘 위에 주님 밖에

 

하늘 위에 주님 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
내 맘과 힘은 믿을 수 없네
오직 한가지 그 진리를 믿네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3.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날 위하여 오시겠네
내 모든 죄 다 사하시고

무덤에서 부활하신 나의 구세주

살아계신 주 나의 참된 소망
걱정 근심 전혀 없네
사랑의 주 내 갈길 인도 하니
내 모든 삶의 기쁨 늘 충만 하네

주 안에서 거듭난 생명 도우시는 주 의 사랑
참 기쁨과 확신가지고
예수님의 도우심을 믿으며 살리

살아계신 주 나의 참된 소망
걱정 근심 전혀 없네
사랑의 주 내 갈길 인도 하니
내 모든 삶의 기쁨 늘 충만 하네

그 언젠가 주 뵐때 까지 주 를 위해 싸우리라
승리의 길 멀고 험해도
주님께서 나의 앞길 주켜 주시니

살아계신주 나의 참된 소망
걱정 근심 전혀 없네
사랑의 주 내 갈길 인도 하니
내 모든 삶의 기쁨 늘 충만 하네

 

 

4.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행하신 모든것 완전하시니
나의 생명되신 하 나 님 내게 행하신 일 찬양합니다
신실하신 하나님 실수가 없으신 좋으신 나의주
신실하신 하나님 실수가 없으신 좋으신 나의주

 

---------------------------

 

5. 축복합니다.

 

축복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이곳에 모인 주의 거룩한 자녀에게

주님의 기쁨과 주님의 사랑이

충만하게 충만하게 넘치기를

God bless you God bless you

축복합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6.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안에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있는 축복의 통로
당신을 통하여서 열방이 주께 돌아오게 되리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있는 축복의 통로
당신을 통하여서 열방이 주께 예배하게 되리

 

(기도)

 

7. 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1. 빛이 없어도 환하게 다가오시는 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음성이 없어도 똑똑히 들려주시는 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당신이 있으므로 나도 있고
당신의 노래가 머물므로 나는 부를 수 있어요
주여 꽃처럼 향기 나는 나의 생활이 아니어도
나는 당신이 좋을 수 밖에 없어요
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2.
나는 없어도 당신이 곁에 계시면 나는 언제나 있습니다
나는 있어도 당신이 곁에 없으면 나는 언제나 없습니다

당신이 있으므로 나도 있고
당신의 노래가 머물므로 나는 부를 수 있어요
주여 꽃처럼 향기 나는 나의 생활이 아니어도
나는 당신이 좋을 수 밖에 없어요
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8. 신실하게 진실하게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하나님 나의 마음 만져주소서
하나님 나의 영혼 새롭게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하나님 나의 기도 들어주소서
하나님 주의 길로 인도하소서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