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약할 때 강함 되시네 F

2. 왕이신 나의 하나님 F

(예배를 놓고 기도)

 

3. 다와서 찬양해 G

4. 생명 주께 있네 G

5. 승리는 내것일세 G

6. 승리하였네 G

 

(축복시간)

7.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A

(서로를 위한 중보기도)

 

8. 주안에 우린 하나 C

 

 찬양인도시간은 30분.


1. 약할 때 강함 되시네 가사

 

1절. 약할 때 강함 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2절. 십자가 죄 사하셨네 주님의 이름 찬양해
주 나의 모든 것
쓰러진 나를 세우고 나의 빈 잔을 채우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2. 왕이신 나의 하나님 가사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다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다

 

3. 다와서 찬양해 가사

 

다와서 찬양해 사랑을 주신 주 찬양해
사랑의 우리 주님 생명주셨네
소리쳐 찬양해 기쁨을 주시는 우리 왕
찬양의 제사 드리며 주님께 경배해

다와서 찬양해 찬양해 찬양해 주님
찬양해 주님 우리 왕

 

4. 생명 주께 있네 가사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 안에 있네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 안에 있네

생명 다해 주 찬양 하리 힘을 다해 주 찬양 하리
내 생명 다해 내 힘을 다해 모든 소망 주님께

 

5. 승리는 내것일세 가사

 

승리는 내 것일세 승리는 내 것일세
구세주의 보혈로써 승리는 내 것일세
내 것일세 승리만은
구세주의 보혈로써 항상 이기네

 

 

6. 승리하였네 가사

 

승리하였네 어린 양의 보혈로
우린 보혈의 능력으로 서리라
승리하였네 어린 양의 보혈로
주 내게 승리 주셨네

 

 

7.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가사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 전능자시라

그가 너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시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즐거이 부르며 기뻐 기뻐하시리라
즐거이 부르며 기뻐 기뻐하시리라

 

 

8. 주안에 우린 하나 가사

 

주 안에 우린 하나 모습은 달라도
예수님 한 분만 바라네
사랑과 선행으로 서로를 격려해
따스함으로 보듬어 가리

주님 우리 안에 함께하시니
형제 자매의 기쁨과 슬픔 느끼네
내 안에 있는 주님 모습 보네
그분 기뻐하시네

주님 우릴 통해 계획하신 일
부족한 입술로 찬양하게 하신 일
주님 우릴 통해 계획하신 일
너를 통해 하실 일 기대해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