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나의 가는 길 G

2.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 G

(하나님의 은혜에 대한 감사와 예배를 위한 기도)

 

3.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 A

4.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A

5. 온세상 창조주 A

6.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A

 

(축복의 시간)

7. 아주 먼 옛날 C

(서로를 위한 축복의 중보기도)

 

8.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D  

(삶을 놓고 기도)

 

 


 

 

1. 나의 가는 길 가사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인도하시네


광야에 길을 만드시고 날 인도해
사막에 강 만드신 것 보라
하늘과 땅 변해도 주의 말씀 영원히
내 삶 속에 새 일 행하리

 

2.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 가사

 

십자가 그사랑 멀리 떠나서
무너진 나의 삶 속에 잊혀진 주은혜
돌 같은 내 마음 어루만지사
다시 일으켜 세우신 주를 사랑합니다

 

주 나를 보호하시고 날 붙드시리
나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지나간 일들을 기억하지 않고
이전에 행한 모든 일 생각지않으리
사막에 강물과 길을 내시는 주
내 안에 새 일 행하실 주만 바라보리라

 

주 너를 보호하시고 널 붙드시리
너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주 너를 보호하시고 널 붙드시리
너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3.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 가사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
모든 영광 능력 찬송 예수님께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
주의 백성 모두 함께 찬양하세


두 손을 높이 들고 주 이름 찬양
존귀와 영광 모두 주 예수님께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
죽으시고 부활하신 만왕의 왕
죽으시고 부활하신 만왕의 왕

 

 

4.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가사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내 첫사랑
지존자 되신 그리스도 예수 찬양하리
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기 원하네

오직 주만 바라보며 나의 삶을 드리네
다른 길은 찾지 않으리
나의 온전한 열정과 나의 찬양되시네
주의 길을 따라가리라

 

 

5. 온세상 창조주 가사

 

온 세상 창조주 온 세상 구원자
모든 것 이기신 능력의 하나님

모든 만물 주를 찬양해
모든 민족 주께 경배해

모두 승리하리 열방 얻게되리
하나님께서 통치하시네
모두 승리하리 열방 얻게되리
위대하신 왕 여호와

모든 만물 주를 찬양해
모든 민족 주께 경배해

찬양 할렐루야 찬양 할렐루야
하나님께서 통치하시네
찬양 할렐루야 찬양 할렐루야
위대하신 왕 여호와

 

 

6.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가사

 

주님같은 반석은 없도다 찬양받기 합당하신 이름
변치 않으시는 구원의 반석 신실하시고 진실하신 주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만세반석 예수 내 반석 만세반석 예수 내 반석
만세반석 예수 내 반석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7. 아주 먼 옛날 가사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 당신을 향한 계획 있었죠
하나님께서 바라보시고 좋았더라고 말씀하셨네
이 세상 그 무엇보다 귀하게 나의 손으로 창조하였노라
내가 너로 인하여 기뻐하노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사랑해요 축복해요 당신의 마음에 우리의 사랑을 드려요

 

 

8.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가사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혔나니
그런즉 이제 내가 산것 아니요

오직 내 안에 예수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자기 몸 버리신
예수 위해 사는 것이라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