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고개들어 A
2 나의 안에 거하라 A
(예배를 놓고 기도)

 

3.아름다운마음들이 C 
4.주예수사랑기쁨 C
5.할수있다하신이는 C
6.복음들고산을 C

(축복의 시간)

7.너는그리스도의향기라 D
(서로를 위한 중보기도)

 

8.세상이당신을 모른다하여도 G

(사명을 놓고 기도)

 


1 고개들어 가사

 

고개들어 주를 맞이해 엎드리어 경배하며 찬양
왕의 위엄을 신령과 진정한 찬양으로 영광돌려 만왕의 왕께

 


2 나의 안에 거하라 가사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란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두려워 하지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말라 네손 잡아주리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내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3. 아름다운 마음들이 가사

1절.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여서
주의 은혜 나누며
예수님을 따라 사랑해야지
우리 서로 사랑해


하나님이 가르쳐준 한 가지
네 이웃을 내 몸과 같이
미움 다툼 시기 질투 버리고
우리 서로 사랑해

2절. 이 다음에 예수님을 만나면
우리 뭐라 말할까
그때에는 부끄러움 없어야지
우리서로 사랑해

하나님이 가르쳐준 한가지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미움, 다툼, 시기, 질투 버리고
우리 서로 사랑해

 

 

4.주 예수 사랑 기쁨 가사

1절.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있네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에

2절. 이제는 정죄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정죄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없네

3절. 이제는 해방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해방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해방

 

5. 할 수 있다 하신 이는 가사

 

1절. 할 수 있다 하신이는 나의 능력 주 하나님
의심말라 하시고 물결위를 걸으라 하시네
할 수 있다 하신주 할 수 있다 하신주
믿음만이 믿음만이 능력이라 하시네
믿음만이 믿음만이 능력이라 하시네

2절. 할 수 있다 하신이는 나의 능력 주 하나님
나를 바라보오시고 능력준다 하시네
할 수 있다하신 주 할 수 있다 하신 주
사랑만이 사랑만이 능력이라 하시네
사랑만이 사랑만이 능력이라 하시네

3절. 할 수 있다 하신이는 나의 능력 주 하나님
주저말라 하시고 십자가를 지라 하시네
할 수 있다 하신 주 할 수 있다하신 주
희생만이 희생만이 능력이라 하시네
희생만이 희생만이 능력이라 하시네

 

4절. 할수있다 하신 이는 나의 능력 주 하나님
낙심말라 하시고 기도하라 하시네
할수있다 하신 주 할수있다 하신 주
기도만이 기도만이 능력이라 하시네
기도만이 기도만이 능력이라 하시네


6.복음 들고 산을 가사

 

복음들고 산을 넘는 자들의 발길
아름답고도 아름답도다
평화전하며 복된 소식을 외치네
주 다스리시네
주 다스리시네 주 다스리시네
주 다스리시네 주 다스리시네

 

7. 너는 그리스도의 향기라 가사

 

너는 그리스도의 향기라
너는 그리스도의 편지라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의향기니
너를 통해 *생명이 흘러가리

*사랑. 기쁨.

 

 

8.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가사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주님은 그 이름 마음에 새겼네
세상이 주 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땅에 모든 끝이 주께 돌아오게 되리
읽어버린 영혼들 향한 아버지의 꿈
당신의 삶을 통해 이뤄지리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