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내안에 사는 이 C

2. 내 입술로 C

(기도)

 

3. 내평생사는동안 D

4. 오라우리가 d

5. 주의 자비가 내려와 d

6. 예수 이름이 온 땅에 d

 

7. 빛되신 주e

8.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e

(기도)

 


1. 내 안에 사는 이 가사

 

나의 왕 내 노래 내 생명 또 내 기쁨
나의 힘 나의 검 내 평화 나의 주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2. 내 입술로 가사

 

내 입술로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며
내 맘으로 하나님을 즐겁게 찬양하네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 할렐루야

황소를 드림보다 진정한 노래를
기쁘게 받아주시는 주님
찬송을 부르며 영원히 섬기리
주님께 영광돌리리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 할렐루야

 

(예배자로 불러주심을 다시 한번 묵상하면서 감사의 기도)

 

 

3. 내 평생 사는 동안 가사

 

내 평생 사는 동안 주 찬양하리
여호와 하나님 내 주를 찬양하리
주님을 묵상함이 즐겁도다
내 영혼 주 안에서 참 기쁘리

내 영혼아 주님을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찬양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찬양하라

 

4. 오라 우리가 가사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주님의 도를 배우고 주님의 길로 행하리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 나오고 주의 말씀은 예루살렘에서

 

 

5. 주의 자비가 내려와 가사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 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x2)

hey ho! 주의 자비하심과
hey ho! 주의 은혜로
hey ho! 나는 영원히 춤추리

 

 

6. 예수 이름이 온 땅에 가사

 

예수 이름이 온 땅에 온 땅에 퍼져가네
잃어버린 영혼 예수이름 그이름 듣고 돌아오네

예수님 기뻐 노래하시리 잃어버린 영혼 돌아올 때
예수님 기뻐 춤추시리 잃어버린 영혼 돌아올 때

예수 이름이 온 땅에 온 땅에 선포되네
하나님의 나라 열방중에 열방중에 임하시네

하나님 기뻐 노래하시리 열방이 주께 돌아올 때
하나님 기뻐 춤추시리 열방이 주께 돌아올 때

 

 

 

7. 빛 되신 주 가사

 

1절. 빛 되신 주 어둠 가운데 비추사
내 눈 보게 하소서
예배하는 선한 마음 주시고
산 소망이 되시네

나 주를 경배하리 엎드려 절하며
고백해 주 나의 하나님
오 사랑스런 주님 존귀한 예수님
아름답고 놀라우신 주

2절. 만유의 높임을 받으소서
영광중에 계신주
겸손하게 이땅에 임하신 주
높여 찬양 하리라

나 주를 경배하리 엎드려 절하며
고백해 주 나의 하나님
오 사랑스런 주님 존귀한 예수님
아름답고 놀라우신 주

다 알수 없네 주의 은혜
내 죄 위한 주 십자가


 

8.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가사

 

1절.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주께 고백 하게 하소서
아름 다운 주의 그늘 아래 살며 주를 보게 하소서
주님의 말씀 선포 될 때에 땅과 하늘 진동 하리니
나의 사랑 고백 하리라 나의 구주 나의 친구

2절. 부드러운 주의 속삭임 나의 이름을 부르시네
주의 능력 주의 영광을 보이사 성령을 부으소서
메마른 곳 거룩해 지도록 내가 주를 찾게 하소서
내 모든 것 주께 드리리 나의 구주 나의 친구

3절. 온 맘으로 주를 바라며 나의 사랑고백하리라

나를 향한 주님의 그 크신 사랑 간절히 알기원해
주의 은혜로 용서 하시고 나를 자녀 삼아 주셨네
나의 사랑 고백 하리라 나의 구주 나의 친구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