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나를지으신주님 e

2 나의등뒤에서 e

(은혜를 묵상하며 기도)

(빠른 찬양)
3 그리아니하실지라도 g
4 기도하자우리마음합하여g
5 기뻐하며왕께g
6 나기뻐하리g


7 나가진재물없으나a
8 나의안에거하라a

 


1 나를지으신주님 가사

 

나를 지으신 주님 내 안에 계셔
처음부터 내 삶을 그에 손에 있었죠
내 이름 아시죠 내 모든 생각도
내 흐르는 눈물 그가 닦아 주셨죠

그는 내 아버지 난 그에 소유
내가 어딜가든지 날 떠나지 않죠
내 이름 아시죠 내 모든 생각도
아빠라 부를때 그가 들으시죠

 

2 나의 등 뒤에서 가사

 

1절. 나의 등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나의 인생길에서 지치고 곤하여
매일처럼 주저앉고 싶을때 나를 밀어주시네
일어라 걸어라 내가 새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2절. 나의 등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평안히 길을 갈땐 보이지 않아도
지치고 곤하여 넘어질때면 다가와 손 내미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 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3절. 나의 등뒤에서 나를 도우시는주
때때로 뒤돌아보며 여전히 계신 주
잔잔한 미소로 바라보시며 나를 재촉하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 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3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가사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감사해요
주님뜻을 믿기 때문이죠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사랑해요
협력해서 선을 이루어요

언제나 나를 향한 신실한 사랑
우리들 향한 그 크신 사랑
우리가 함께 높이며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하나님께 영광

 


4 기도하자 우리 마음 합하여 가사

 

1절. 기도하자 우리 마음 합하여
기도하자 우리 마음 합하여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
기도하자 우리 마음 합하여

2절. 찬송하자 우리 모두 주님께
찬송하자 우리 모두 주님께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
찬송하자 우리 모두 주님께

3절 걸어가자 하늘 영광 저 문을
걸어가자 하늘 영광 저 문을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
걸어가자 하늘 영광 저 문을

4절 바라보자 주님 계신 천국을
바라보자 주님 계신 천국을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
바라보자 주님 계신 천국을

 


5 기뻐하며 왕께 가사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소리높여 할렐루야 부르리
주님앞에 나와 찬양드리며 우리 주님과 함께 기뻐하리라


나의 창조자 나의 구원자 

가장 귀한 나의 예수님 찬양합니다.
나의 치료자 나의 선한 목자 되신주
예수 나의 주 찬양하리

 


6 나 기뻐하리 가사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주 안에서 기뻐하리라 (*2)

 

원수가 나를 무너뜨리려고 내마음에 속삭였네

내 영이 깨어 넘어지지 않고

나의 믿음의 고백이 원수를 묶네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주 안에서 기뻐하리라 (*2)

 

환경에 지배를 받지 않고
내 팔의 힘과 목소리
느끼는 감정과 상관 없이

내마음 기뻐하기로 결심을 했네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주 안에서 기뻐하리라 (*2)

 


7 나 가진 재물 없으나 가사

 

나 가진 재물 없으나
나 남이 가진 지식 없으나
나 남에게 있는 건강 있지 않으나
나 남이 없는것 있으니

나 남이 못본것을 보았고
나 남이 듣지 못한 음성 들었고
나 남이 받지 못한 사랑 받았고
나 남이 모르는것 깨달았네

공평하신 하나님이
나 남이 가진 것 나 없지만
공평하신 하나님이
나 남이 없는것 갖게 하셨네

8 나의 안에 거하라 가사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란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두려워 하지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말라 네손 잡아주리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내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