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왕이신 나의 하나님. F

2. 아버지 사랑합니다. F

(예배를 놓고 기도)

 

3. 승리하였네 어린양의 보혈로 G

4. 예수나의 기쁨 G

5. 예수님 찬양 G
6. 예수 안에서 G

 

(축복송)

7. 때로는 너의 앞에 G
8. 예수의 이름으로 G
(기도로 마무리)

 


1. 왕이신 나의 하나님 가사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다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다

 


2. 아버지 사랑합니다. 가사

 

1절. 아버지 사랑합니다 아버지 경배합니다
아버지 채워주소서 당신의 사랑으로

2절. 예수님 사랑합니다 예수님 경배합니다
예수님 채워주소서 당신의 사랑으로

3절. 성령님 사랑합니다 성령님 경배합니다
성령님 채워주소서 당신의 사랑으로

 

 


3. 승리하였네 어린양의 보혈로 가사

 

승리하였네 어린 양의 보혈로
우린 보혈의 능력으로 서리라
승리하였네 어린 양의 보혈로
주 내게 승리 주셨네

 


 

4. 예수 나의 기쁨 가사

 

예수 나의 기쁨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사랑,친구,평화,생명

 

 

5. 예수님 찬양 가사

 

예수님 찬양 예수님 찬양 예수님 찬양 합시다
예수님 찬양 예수님 찬양 예수님 찬양 합시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예수님 찬양합시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예수님 찬양합시다


6. 예수 안에서 가사

 

예수 안에서 우리 화목됐네
예수 안에서 우리 화목됏네
하나님의 영광 함께 누릴 소망있네
예수 안에서 우리 화목되네

예수 안에서 우리 기뻐하네
예수 안에서 우리 기뻐하네
하나님의 영광 함께 누릴 소망있네
예수 안에서 우리 기뻐하네

예수 안에서 우리 사랑하네
예수 안에서 우리 사랑하네
하나님의 영광 함께 누릴 소망있네
예수 안에서 우리 사랑하네

 


7. 때로는 너의 앞에 가사

 

1절. 로는 너의 앞에 어려움과 아픔 있지만
담대하게 주를 바라보는 너의 영혼
너의 영혼 우리 볼 때
얼마나 아름다운
너의 영혼 통해 큰 영광 받으실
하나님을 찬양 오 할렐루야

2절. 너는 택한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며
거룩한 나라 하나님의 소유된 백
너의 영혼 우리 볼 때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너의 영혼 통해 큰 영광 받으실
하나님을 찬양 오 할렐루야

 


8. 예수의 이름으로 가사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주가 주신 능력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원수가 날 향해와도 쓰러지지 않으리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일어서리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