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주의인자는끝이없고 147
2 주의임재앞에잠잠해 148
3 감사함으로 그문에 160
4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163
5 나는 믿음으로 164
6 나의 발은 춤을 추며 168
7 나주님의기쁨되기원하네 244
8 마음이상한자를 250


1 주의인자는끝이없고 가사

주의 인자는 끝이 없고 그의 자비는 무궁하며

아침마다 새롭고 늘 새로우니

주의 성실이 큼이라 성실하신 주님

2 주의임재앞에잠잠해 가사

주의 임재 앞에 잠잠해 주 여기 계시네
와서 모두 굽혀 경배해 신령과 진리로
순결하신 주님 거룩한 존전에
주의 임재 앞에 잠잠해 주 여기 계시네

주의 영광 앞에 잠잠해 주의 빛 비치네
거룩한 불 태우시며 영광의 관 쓰네
주 영광 찬란해 빛되신 우리 왕
주의 영광 앞에 잠잠해 주의 빛 비치네

주의 능력 앞에 잠잠해 주 역사 하시네
죄 사하고 치유하시는 놀라운 주 은혜
주 믿는 자에게 능치 못함 없네
주의 능력 앞에 잠잠해 주 역사 하시네


3 감사함으로 그문에 가사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그의 궁정에 들어가
주께 감사 드리며 그 이름을 송축할지어다
주님의 기쁨 내게 임하네 나 항상 기쁨 안에서 주 찬양
주님의 기쁨 내게 임하네 나 기쁜 찬송 주께 드리네


4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가사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부르리
그 백성 주가 회복시키시네
그 사랑으로 억눌렸던 자 모아
칭찬과 명성 얻게 하시네

전심으로 기뻐하리
전능의 왕 함께 하시네

기뻐 외치며 주께 두 손 들리
춤을 추며 왕께 찬양해
모든 원수를 멸하신 주님
전능의 왕 함께 하시네


5 나는 믿음으로 가사

나는 믿음으로 주 얼굴 보리니
아침에 깰 때에 주 형상에 만족하리
나 주님 닮기 원하네 믿음으로 주 얼굴 보리라

6 나의 발은 춤을 추며 가사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 부르네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 부르네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찬양하며 주 사랑해


7 나주님의기쁨되기원하네 가사

1절.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새부대가 되게 하여주사
주님의 빛 비추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2절. 겸손히 내 마음드립니다
나의 모든것 받으소서

나의 맘 깨끗게 씻어 주사
주의 길로 향하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것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8 마음이상한자를 가사

1절.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시는 주님
하늘의 아버지 날 주관 하소서
주의 길로 인도 하사 자유케 하소서
새 일을 행하사 부흥케 하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성령의 기름 부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내 잔을 채워 주소서

2절. 성령으로 채우사 주 보게 하소서
주의 임재 속에 은혜 알게 하소서
주 뜻대로 살아 가리 세상 끝날 까지
나를 비추 시고 새 날 열어 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성령의 기름 부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내 잔을 채워 주소서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