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마음이상한자를 F
2. 약할때강함되시네 F

(예배를 위한 기도)

3. 그리아니하실지라도 G
4. 나기뻐하리 G

5. 주의자비가내려와 D
6. 예수이름이온땅에 D
7. 할수있다하면된다 D

8. 나가진재물없으나 A
9. 나의안에거하라 A


1. 마음이상한자를 가사

1절.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시는 주님
하늘의 아버지 날 주관 하소서
주의 길로 인도 하사 자유케 하소서
새 일을 행하사 부흥케 하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성령의 기름 부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내 잔을 채워 주소서

2절. 성령으로 채우사 주 보게 하소서
주의 임재 속에 은혜 알게 하소서
주 뜻대로 살아 가리 세상 끝날 까지
나를 비추 시고 새 날 열어 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성령의 기름 부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내 잔을 채워 주소서


2. 약할때강함되시네 가사

1절. 약할 때 강함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 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2절. 십자가 죄사하셨네
주님의 이름 찬양해
주 나의 모든 것
쓰러진 나를 세우고
나의 빈 잔을 채우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배를 위한 기도)

3. 그리아니하실지라도 가사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감사해요
주님뜻을 믿기 때문이죠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사랑해요
협력해서 선을 이루어요

언제나 나를 향한 진실한 사랑
우리를 향한 그 크신 사랑
우리가 함께 높이며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하나님께 영광

4. 나기뻐하리 가사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주 안에서 기뻐하리라 (*2)

원수가 나를 무너뜨리려고 내마음에 속삭였네

내 영이 깨어 넘어지지 않고

나의 믿음의 고백이 원수를 묶네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주 안에서 기뻐하리라 (*2)

환경에 지배를 받지 않고
내 팔의 힘과 목소리
느끼는 감정과 상관 없이

내마음 기뻐하기로 결심을 했네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주 안에서 기뻐하리라 (*2)

 

5. 주의자비가내려와 가사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 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x2)

hey ho! 주의 자비하심과
hey ho! 주의 은혜로
hey ho! 나는 영원히 춤추리


6. 예수이름이온땅에 가사

예수 이름이 온 땅에 온 땅에 퍼져가네
잃어버린 영혼 예수이름 그이름 듣고 돌아오네

예수님 기뻐 노래하시리 잃어버린 영혼 돌아올 때
예수님 기뻐 춤추시리 잃어버린 영혼 돌아올 때

예수 이름이 온 땅에 온 땅에 선포되네
하나님의 나라 열방중에 열방중에 임하시네

하나님 기뻐 노래하시리 열방이 주께 돌아올 때
하나님 기뻐 춤추시리 열방이 주께 돌아올 때


7. 할수있다하면된다 가사

1절.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해보자
믿는 자에게 능치 못함이 없으리라
나는 부족해도 나는 약해도 주님 도와주신다
의심 말고 두려워 말라 기적이 일어난다
말씀 안에서 믿음 안에서 할 수 있다 해보자

2절.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해보자
믿는 자에게 능치 못함이 없으리라
믿음 가지고 꿈을 가지고 주님 바라보아라
성령님이 도와주신다 좋은 일 일어난다
말씀 안에서 믿음 안에서 할 수 있다 해보자

3절.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해보자
믿는 자에게 능치 못함이 없으리라
기도하면서 찬양할 때에 주님 함께 하신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기적이 일어난다
말씀 안에서 믿음 안에서 할 수 있다 해보자

 

8. 나 가진 재물 없으나 가사

나 가진 재물 없으나
나 남이 가진 지식 없으나
나 남에게 있는 건강 있지 않으나
나 남이 없는것 있으니

나 남이 못본것을 보았고
나 남이 듣지 못한 음성 들었고
나 남이 받지 못한 사랑 받았고
나 남이 모르는것 깨달았네

공평하신 하나님이
나 남이 가진 것 나 없지만
공평하신 하나님이
나 남이 없는것 갖게 하셨네


9. 나의안에거하라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란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두려워 하지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말라 네손 잡아주리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내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