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 코드 찬양악보 모음 - A코드 찬양악보를 모아봤습니다. 꽤나 많네요. 아래에 현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A코드 찬양목록을 올려놨습니다.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스크롤을 내리면 악보가 보입니다용 ㅎㅎ

A코드 찬양악보 모음 vol 1. 
가서 제자 삼으라 악보
나는 찬양하리라 악보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악보
나의 안에 거하라 악보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악보
나의 백성이(이 땅 고치소서) 악보
난 예수가 좋다오(많은 사람들) 악보
날 구원하신 주 감사 악보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악보
내일 일은 난 몰라요 악보

아래 글목록을 보시면, A코드 찬양악보 모음 vol 2.가 있습니다.
다른 A코드 악보를 찾으시면 그 목록을 확인해보세요.



A코드 찬양악보 모음 vol 1. 

가서 제자 삼으라 악보
나는 찬양하리라 악보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악보
나의 안에 거하라 악보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악보
나의 백성이(이 땅 고치소서) 악보
난 예수가 좋다오(많은 사람들) 악보
날 구원하신 주 감사 악보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악보
내일 일은 난 몰라요 악보

아래 글목록을 보시면, A코드 찬양악보 모음 vol 2.가 있습니다.
다른 A코드 악보를 찾으시면 그 목록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