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지극히높은주님의 F
2. 완전하신나의주  F

(예배를 위한 기도)

(빠른 찬양)

3. 기도하자 우리마음합하여 g
4. 내모든삶의행동 g
5. 마지막날에 g
6. 부흥 있으리라  g

(멘트)

7. 날구원하신주감사  a
8. 내마음에 주를 향한  a

(마치는 기도)


1. 지극히높은주님의 가사

지극히 높은 주님의 나 지성소로 들어갑니다
세상의 신을 벗고서 주 보좌 앞에 엎드리리

내주를 향한 사랑과 그 신뢰가 사그러져갈때
하늘로 부터 이곳에 장막이 덮이네

이곳을 덮으소서 이곳을 비추소서
내안에 무너졌던 모든 소망 다 회복하리니

이곳을 지나소서 이곳을 만지소서
내안에 죽어가는 모든 예배 다 살아나리라


2. 완전하신나의주 가사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행하신 모든 일 주님의 영광
다 경배합니다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만 날 다스리소서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 홀로 높임 받으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

(빠른 찬양)

3. 기도하자 우리마음합하여 가사

1. 기도하자 우리 마음 합하여
기도하자 우리 마음 합하여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
기도하자 우리 마음 합하여

2.
찬송하자 우리 모두 주님께
찬송하자 우리 모두 주님께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
찬송하자 우리 모두 주님께

3.
걸어가자 하늘 영광 저 문을
걸어가자 하늘 영광 저 문을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
걸어가자 하늘 영광 저 문을

4.
바라보자 주님 계신 천국을
바라보자 주님 계신 천국을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
바라보자 주님 계신 천국을


4. 내모든삶의행동 가사

내 모든 삶의 행동 주 안에
주님 안에 있네 나의 숨쉬는 순간들도
내 모든 삶의 걸음 주 안에
내 길도 주 안에 나의 숨쉬는 순간들도

자비와 은혜의 물결 어디서나 주 얼굴 보네
주 사랑 날 붙드네 오 놀라운 주님의 사랑


5. 마지막날에 가사

마지막 날에 내가 나의 영으로

모든 백성에게 부어 주리라

자녀들은 예언할것이요 청년들은 환상을 보고
아비들은 꿈을 꾸리라 주의 영이임하면

성령 이여 임 하소서
성령 이여 우리에게 임 하소서


6. 부흥 있으리라  가사

부흥 있으리라 이땅에
부흥 있으리라 이땅에
동쪽과 (동쪽) 서쪽(서쪽) 남쪽(남쪽) 북쪽에
부흥 있으리라 이땅에

(멘트)

7. 날구원하신주감사  가사

1. 날 구원 하신 주 감사 모든 것 주심 감사

지난 추억 인해 감사 주 내 곁에 계시네

향기로운 봄철에 감사 외로운 가을 날 감사

사라진 눈물도 감사 나의 영혼 평안해


2. 응답하신 기도 감사 거절 하신 것 감사

헤쳐나온 풍랑 감사 모든 것 채우시네

아픔과 기쁨도 감사 절망 중 위로 감사

측량 못할 은혜 감사 크신 사랑 감사해


3. 길가에 장미 꽃 감사 장미 꽃 가시 감사

따스한 따스한 가정 희망 주신 것 감사

기쁨과 슬픔도 감사 하늘 평안을 감사

내일의 희망을 감사 영원토록 감사해


8. 내마음에 주를 향한  가사

내마음에주를향한 사랑이 나의말엔주가주신 진리로
나의눈에주의눈물 채워주소서


내입술에찬양의향기가 두손에는주를닮은 섬김이
나의삶에주의흔적 남게하소서

하나님의 사랑이 영원히 함께하리
심자가의갈을 걷는자에게 순교자의 삶을 사는이에게
조롱하는 소리와 세상 유혹속에도 주의 순결한 신부가되리라
내 생명주님께드리리

(마치는 기도)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