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A
2. 주님과 같이 A

(기도)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찬양"

3.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E
4.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부르리 E

5. 나는 믿음으로 E
6. 나의 등 뒤에서 E

"은혜를 사모하며 찬양"

7. 마음이 상한 자를 F
8. 삶의 작은 일에도 F
(마무리 기도)


1.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가사

하나님의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환란중에 우리의 힘과 도움이시라

너희는 가만히 있어 주가 하나님됨 알찌어다
열방과 세계 가운데 주가 높임을 받으리라

사랑합니다 내 아버지 찬양합니다 내 온맘 다하여
선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주님 오심을 기다리며

 

2. 주님과 같이 가사

주님과 같이 내 마음 만지는 분은 없네
오랜 세월 찾아 난 알았네 내겐 주밖에 없네

주 자비 강같이 흐르고 주 손길 치료하네
고통받는 자녀들 품으시니 주 밖에 없네

주님과 같이 내 마음 만지는 분은 없네
오랜 세월 찾아 난 알았네 내겐 주밖에 없네

 

3.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가사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그의 궁정에 들어가 주께 감사드리며
그 이름을 송축할찌어다

주님의 기쁨 내게 임하네
나 항상 기쁨 안에서 주 찬양
주님의 기쁨 내게 임하네
나 기쁜 찬송 주께 드리네


4.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부르리 가사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부르리
그 백성 주가 회복시키시네
그 사랑으로 억눌렸던 자 모아
칭찬과 명성 얻게 하시네

전심으로 기뻐하리
전능의 왕 함께 하시네
기뻐 외치며 주께 두 손 들리
춤을 추며 왕께 찬양해
모든 원수를 멸하신 주님
전능의 왕 함께 하시네

 

5. 나는 믿음으로 가사

나는 믿음으로 주 얼굴보리니
아침에 꺨 떄에 주영상에 만족 하리
나 주님 닮기 원하네
믿음으로 주얼굴 보리라

6. 나의 등 뒤에서 가사

1절. 나의 등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나의 인생길에서 지치고 곤하여
매일처럼 주저앉고 싶을때 나를 밀어주시네
일어라 걸어라 내가 새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2절. 나의 등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평안히 길을 갈땐 보이지 않아도
지치고 곤하여 넘어질때면 다가와 손 내미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 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3절. 나의 등뒤에서 나를 도우시는주
때때로 뒤돌아보며 여전히 계신 주
잔잔한 미소로 바라보시며 나를 재촉하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 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7. 마음이 상한 자를 가사

1절.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 시는 주님
하늘의 아버지 날 주관 하소서
주의 길로 인도 하사 자유케 하소서
새일을 행하사 부흥케 하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성령의 기름 부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내 잔을 채워 주소서

2절. 성령으로 채우사 주 보게 하소서
주의 임재 속에 은혜 알게 하소서
주 뜻대로 살아 가리 세상 끝날 까지
나를 비추시고 새 날 열어 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성령의 기름 부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내 잔을 채워 주소서


8. 삶의 작은 일에도 가사

삶의 작은 일에도 그 맘을 알기 원하네
그길 그 좁은 길로 가기원해
나의 작음을 알고 그 분의 크심을 알며
소망 그 깊은 길로 가기원하네

저 높이 솟은 산이 되기보다 여기 오름직한 동산이 되길
내 가는길만 비추기보다는 누군가의 길을 비춰준다면

내가 노래하듯이 또 내가 얘기하듯이
살길 난 그렇게 죽기 원하네
삶의 한절이라도 그 분을 닮기 원하네
사랑 그 높은 길로 가기 원하네
그 깊은 길로 가기 원하네
그 높은 길로 가기 원하네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