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일오전예배 찬양콘티 2019.7.14입니다. 총 곡 수는 5가지입니다.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우리 보좌 앞에 모였네 A 2. 천번을 불러도 A.(멘트)  3.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G  4. 내 영혼이 은총입어 G (멘트) 5. 마라나타 A.  우선 우리 보좌 앞에 모였네와 천번을 불러도는 그리스도의 은혜를 묵상하며 찬양의 시작을 한다는 점에서 무리가 없다는 생각에 두 곡을 뽑게 되었습니다. 두 곡이 연이어 찬양이 되는 동안 찬양인도자는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보혈을 묵상하고 그 보혈을 성도들과 함께 높이도록 인도합니다.

 

두 곡에 대한 찬양이 끝나고 나면 자연스럽게 멘트를 합니다. 십자가의 보혈의 은혜를 주신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삶에 주시는 은혜가 있음을 우리가 묵상하며 찬양할 것을 언급합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과 내 영혼이 은총입어로 넘어가게 됩니다.

 

찬송가 내 영혼이 은총입어는 G코드가 있기에 악보를 찾아보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두곡을 통해서 삶을 인도하시는 그리스도의 은혜를 높이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마라나타를 찬양하게 될텐데, 위로와 소망을 함께 품을 수 있는 곡입니다.  예배 인도자로서 회중이 함께 그리스도의 오심에 소망을 품을 수 있게 하고 기도로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