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아침 안개 눈앞 가리듯

 

아침안개 눈앞가리듯 나에 약한 믿음 의심쌓일때
부드럽게 다가온 주의 음성 아무것도 염려하지마라

빗줄기에 바위 패이듯 나의 작은 소망 사라져갈때
고요하게 들리는 주의 음성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외로움과 방황속에서 주님앞에 나아갈때에
위로하시는 주님 나를 도우사 상한 나의 영혼 감싸주시네


십자가의 보혈로써 주의 크신사랑 알게하셨네
주님께 감사하리라 언제나 주님께 감사해

 

2. 내 평생 사는 동안

 

내 평생 사는 동안 주 찬양하리
여호와 하나님 내 주를 찬양하리
주님을 묵상함이 즐겁도다
내 영혼 주 안에서 참 기쁘리
내 영혼아 주님을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찬양하라


 

3. 감사함으로 그 문에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그의 궁정에 들어가
주께 감사드리며 그 이름을 송축할찌어
주님의 기쁨 내게임하네 나 항상기쁨안에서 주찬양
주님의 기쁨 내게임하네 나 기쁜찬송주께 드리네

 

4.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 부르네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찬양하며 주 사랑해
내가 주께 손뼉쳐 내가 주께 손뼉쳐 내가 주께 손뼉치며 주 사랑해
내가 주께 춤을 춰 내가 주께 춤을 춰 내가 주께 춤을 추며 주 사랑해

 

5. 너 근심 걱정 와도

 

너 근심 걱정 와도 어려운 일 당해도
걱정 말아라 주 너를 지키리

위험한 일 당해도 슬픈 일이 와도
걱정 말아라 주 너를 지키리 늘 지켜 주시리

주님의 사랑 속에 거하라
그의 평화 속에 유하라
그분의 영원 속에 자유하라 주 지키리

 

6. 손을 높이 들고

 

손을 높이 들고 주를 찬양
높은 곳을 향해 주를 찬양
모든 만물들은 주를 찬양하라
왕의 왕 되신 예수 다스리시는 예수
생명있음을 찬양해


할렐루야 주를 찬양 할렐루야 주를 찬양
생명있음을 찬양해

 


 

7. 형제의 모습 속에

 

형제의 모습 속에 보이는 하나님 형상 아름다워라
존귀한 주의 자녀 됐으니 사랑하며 섬기리

자매의 모습 속에 보이는 하나님 형상 아름다워라
존귀한 주의 자녀 됐으니 사랑하며 섬기리

 


 

8. 나의 가는 길

 

나의 가는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인도하시네.

광야에 길을 만드시고 날 인도해
사막에 강 만드신 것 보라

하늘과 땅 변해도 주의 말씀 영원히
내 삶 속에 새일을 행하리


 

9. 주께서 주신 동산에

 

주께서 주신 동산에 땀 흘리며 씨를 뿌리며
내 모든 삶을 드리리 날 사랑하시는 내 주님께

비바람 앞을 가리고 내 육체는 쇠잔해져도
내 모든 삶을 드리리 내 사모하는 내 주님께

땅 끝에서 주님을 맞으리 주께 드릴 열매 가득 안고
땅 끝에서 주님을 뵈오리 주께 드릴 노래 가득 안고

땅의 모든 끝 찬양하라 주님 오실 길 예비하라
땅의 모든 끝에서 주님을 찬양하라 영광의 주님 곧 오시리라

 


 

지극히 높은 주님의 나 지성소로 들어갑니다
세상의 신을 벗고서 주 보좌 앞에 엎드리리
내 주를 향한 사랑과 그 신뢰가 사그라져갈 때
하늘로부터 이곳에 장막이 덮이네
이곳을 덮으소서 이곳을 비추소서
내 안에 무너졌던 모든 소망 다 회복하리니
이곳을 지나소서 이곳을 만지소서
내 안에 죽어가는 모든 예배 다 살아나리라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