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주 금요기도회 찬양콘티

 

1. 우리에게 향하신 E

 

1. 우리에게 향하신 여호와의 인자하심이
크고 크도다 크시도다
크고 크도다 크시도다

2. 우리에게 향하신 여호와의 진실하심이
영원 영원 하시도다
영원 영원 하시도다

3. 우리에게 향하신 여호와의 계획하심이
놀랍고 놀랍다 놀라우시도다
놀랍고 놀랍다 놀라우시도다

 

 

2. 우리 함께 기도해 E

 

우리 함께 기도해 주앞에나와 무릎끓고
긍휼 베푸시는주 하늘을 향해 두손들고

하늘 문이 열리고 은혜의 빗줄기
이땅가득 내리도록
마침내 주오셔서 의의 빗줄기

우리 위에 부으시도록

 

(기도)

 

3.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F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새부대가 되게 하여주사 주님의 빛 비추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것

겸손히 내 마음드립니다 나의 모든것 받으소서
나의 맘 깨끗게 씻어 주사 주의 길로 향하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것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것

 

 

4. 완전하신 나의 주 F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행하신 모든 일 주님의 영광 다 경배합니다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만 날 다스리소서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 홀로 높임 받으소서

 

 

5. 나 주의 믿음 갖고 F

 

나 주의 믿음갖고 홀로 걸어도
나 주의 믿음갖고 노래 부르네
폭풍구름 몰아치고 하늘 덮어도
나 주의 믿음 갖고 실망치 않네


주는 내 친구 진실한 친구
끝날까지도 주 의지하리

폭풍구름 몰아치고 하늘 덮어도
나 주의 믿음 갖고 실망치 않네

 

 

6. 사람을 보며 F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때 만족함이 없었네
나의 하나님 그분을 뵐 땐 나는 만족하였네

저기 빛나는 태양을 보라 또 저기 서있는 산을 보아라
천지 지으신 우리 여호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하나님 한 분 만으로 나는 만족 하겠네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때 만족함이 없었네
나의 하나님 그분을 뵐 땐 나는 만족하였네

동남풍아 불어라 서북풍아 불어라
가시밭에 백합화 예수 향기 날리니 할렐루야 아멘
가시밭에 백합화 예수 향기 날리니 할렐루야 아멘

 

(기도)

 

 

7.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만남을 G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만남을 계획해 놓셨네
우린 하나되어 어디든 가리라
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리라
당신과 함께


우리는 하나되어 함께 걷네
하늘 아버지 사랑 안에서
우리는 기다리며 기도하네
우리의 삶에 사랑 넘치도록

 

8. 사망에 그늘에 앉아 A

 

사망에 그늘에 앉아 죽어가는 나의 백성들
절망과 굶주림에 갇힌 자들은 내 마음의 오랜 슬픔

고통의 멍에 메여 울고있는 나의 자녀들
나는 이제 일어나 저들의 멍에를 꺽고
눈물 씻기기 원하는데

 

누가 내게 부르짖어 저들을 구원케할까
누가 나를 위해 가서 나의 사랑을 전할까

나는 이제 보기 원하네 나의 자녀를 살아나는 그날
기쁜 찬송 소리 하늘에 웃음 소리 온땅 가득한날

 

(기도)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