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나를 향한 주의 사랑 F

2. 마음이 상한 자를 F

3.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G

4. 기뻐하며 왕께 G

5. 나 기뻐하리 G

6. 나 자유 얻었네 G

7. 당신의 그 섬김이 A (축복)

8. 내일 일은 난 몰라요 B

 

1. 나를 향한 주의 사랑 가사

 

나를 향한 주의 사랑 산과 바다에 넘치니
내 마음 열 때 주님 나에게 참 자유 주셨네
늘 진리 속에 거하며 나의 손을 높이 들고
언제나 주님의 사랑을 노래하리

주의 사랑 노래하리라 영원토록 노래하리라
주의 사랑 노래하리라 영원토록 노래하리라

내가 춤을 출 때 다 비웃겠지만
그들도 주 알게 되면 함께 기뻐 춤을 추게 되리


주의 사랑 노래하리라 영원토록 노래하리라
주의 사랑 노래하리라 영원토록 노래하리라

 

 

2. 마음이 상한 자를 가사

 

1절 마음이 상한자를 고치시는 주님
하늘에 아버지 나를 주관하소서

주의 길로 인도하사 자유케 하소서
새일을 행하사 부흥케 하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성령에 기름 부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내잔을 채워 주소서

2절 성령으로 채우사 주 보게 하소서
주의 임재속에 은혜 알게 하소서

주님께로 살아가리 세상 끝날까지
나를 비추시고 새날 열어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성령에 기름 부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내잔을 채워 주소서

 

 

3.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가사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감사해요
주님뜻을 믿기 때문이죠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사랑해요
협력해서 선을 이루어요


언제나 나를 향한 진실한 사랑
우리를 향한 그 크신 사랑
우리가 함께 높이며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하나님께 영광

 

4. 기뻐하며 왕께 가사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소리높여 할렐루야 부르리
주님앞에 나와 찬양드리며 우리 주님과 함께 기뻐하리라


나의 창조자 나의 구원자 

가장 귀한 나의 예수님 찬양합니다.
나의 치료자 나의 선한 목자 되신주
예수 나의 주 찬양하리

 

 

5. 나 기뻐하리 가사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주 안에서 기뻐하리라 (*2)

 

원수가 나를 무너뜨리려고 내마음에 속삭였네

내 영이 깨어 넘어지지 않고

나의 믿음의 고백이 원수를 묶네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주 안에서 기뻐하리라 (*2)

 

환경에 지배를 받지 않고
내 팔의 힘과 목소리
느끼는 감정과 상관 없이

내마음 기뻐하기로 결심을 했네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기뻐하리 나 주 안에서 기뻐하리라 (*2)

 

 

6. 나 자유 얻었네 가사

 

나 자유 얻었네 너 자유 얻었네 우리 자유 얻었네
주 말씀 하시길 쇠사슬 끊겼네 우리 자유 얻었네 (할렐루야)

나 자유 얻었네 너 자유 얻었네 우리 자유 얻었네


2) 구원 3) 성령

 

 

7. 당신의 그 섬김이(해같이 빛나리) 가사

 

당신의 그 섬김이 천국에서 해같이 빛나리
당신의 그 겸손이 천국에서 해같이 빛나리
당신의 그 믿음이 천국에서 해같이 빛나리
당신의 그 충성이 천국에서 해같이 빛나리

주님이 기억하시면 족하리
예수님 사랑으로 가득한 모습
천사도 흠모하는 아름다운 그 모습
천국에서 해같이 빛나리

당신의 그 순종이 천국에서 해같이 빛나리
당신의 그 사랑이 천국에서 해같이 빛나리
당신의 그 찬송이 천국에서 해같이 빛나리
당신의 그 헌신이 천국에서 해같이 빛나리

주님이 기억하시면 족하리
불타는 사명으로 가득한 모습
천사도 흠모하는 아름다운 그 모습
천국에서 해같이 빛나리

8. 내일 일은 난 몰라요 가사

 

1절. 내일 일은 난 몰라요 하루 하루 살아요
불행이나 요행함도 내 뜻대로 못해요
험한 이 길 가고 가도 끝은 없고 곤해요
주님 예수 팔 내미사 내 손 잡아 주소서
내일 일은 난 몰라요 장래 일도 몰라요
아버지여 날 붙드사 평탄한 길 주옵소서

2절. 좁은 이 길 진리의 길 주님 가신 그 옛길
힘이 들고 어려워도 찬송하며 갑니다
성령이여 그 음성을 항상 들려주소서
내 마음은 정했어요 변치 말게 하소서
내일 일은 난 몰라요 장래 일도 몰라요
아버지여 아버지여 주신 소명 이루소서

 

3절. 만왕의 왕 예수께서 이 세상에 오셔서
만 백성을 구속하니 참 구주가 되시네
순교자의 본을 받아 나의 믿음 지키고
순교자의 신앙 따라 이 복음을 전하세
불과 같은 성령이여 내 맘에 항상 계셔
천국 가는 그날까지 주여 지켜 주옵소서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