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보혈을지나 G
2. 지존하신주님이름앞에 G

(기도)
3. 나의가장낮은마음 A
4. 나를사랑하는주님 A
5. 하늘위에주님밖에 A
6. 찬양하세 A


7. 너는담장너머로뻗은나무 C

(축복의 시간)
8. 내평생살아온길 D

(기도)

 

 

1. 보혈을 지나 가사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보혈을 지나 아버지 품으로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한걸음씩 나가네

존귀한 주 보혈이
내 영을 새롭게 하시네
존귀한 주 보혈이 내 영을 새롭게 하네

 

"히브리서 4장 14. 그러므로 우리에게 큰 대제사장이 있으니 승천하신 자 곧 하나님 아들 예수시라 우리가 믿는 도리를 굳게 잡을지어다  15. 우리에게 있는 대제사장은 우리 연약함을 체휼하지 아니하는 자가 아니요 모든 일에 우리와 한결같이 시험을 받은 자로되 죄는 없으시니라  16. 그러므로 우리가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

 

 

2. 지존하신 주님 가사

 

지존하신 주님 이름앞에 모두 무릎꿇고 다 경배해.
거룩하신 주님 보좌앞에 엎드려 절하세.
예수는 그리스도 예수는 주
하나님의 영으로 경배드리네.

 

"사도행전 2장 36절. 그런즉 이스라엘 온 집이 정녕 알지니 너희가 십자가에 못 박은 이 예수를 하나님이 주와 그리스도가 되게 하셨느니라 하니라" 

 

 

3. 나의 가장 낮은 마음 가사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주님께서 기뻐하시고

작은일에 큰 기쁨을 느끼게 하시는 도다.
내가 지쳐 무력할때 주님내게 힘이 되시고

아름다운 하늘나라 내 맘에 주시는 도다

우리에게 축복하신 하나님 사랑낮은자를 높여주시고
아름다운 하늘나라 허락하시고 내 모든 것 예비하시네
찬양함에 기쁨을 감사함에 평안을
간구함에 하나님 알도록 하셨네

 

 

4. 나를 사랑하는 주님 가사

 

나를 사랑하는 주님 나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 승천 하시어서 나의 주가 되셨네
나를 사랑하는 주님 나의 목자 되시어서
나를 항상 인도하니 주만 따라 가리라


주 오시면 천국에서
주님과 살리라 영원토록
주 오시면 천국에서
주님과 살리라 영원토록

 

 

5. 하늘위에주님밖에 가사

 

하늘 위에 주님 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
내 맘과 힘은 믿을 수 없네
오직 한가지 그 진리를 믿네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시편 62편 7절 나의 구원과 영광이 하나님께 있음이여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도 하나님께 있도다"

 

 

6. 찬양하세 가사

 

찬양하세 찬양하세 왕께 소리 높여 찬양 드리세
찬양하세 찬양하세 왕께 소리 높여 찬양 드리세
찬양 받기에 합당하신 주님 언제나 동일하신 주
무릎 꿇고서 주 이름 외치세
예수 나의 왕 예수 나의 왕 예수 나의 왕 아멘

 

 

7. 너는담장너머로뻗은나무 가사

 

너는 담장너머로 뻗은 나무 가지에 푸른 열매처럼
하나님의 귀한축복이 삶에 가득히 넘쳐날거야

너는 어떤시련이 와도 능히 이겨낼 강한 팔이있어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너와 언제나 함께하시니

너는 하나님의 사람 사랑스런 하나님의 사람
나는 널 위해 기도하며 네 길을 축복 할 거야

너는 하나님의 선물 사랑스런 하나님의 열매
주에 품에 꽃 피운 나무가 되어줘

 

"창49장 22절 요셉은 무성한 가지 곧 샘 곁의 무성한 가지라 그 가지가 담을 넘었도다"

 

 

8. 내 평생 살아온길 가사

 

1) 내평생 살아온 길 뒤를 돌
걸음마다 자욱마다 다입니다
쓰리고 아픈 마음 가눌 길 없어
골고다 언덕길을 지금 찾아옵니

2) 나 같은 못난 인간 주께서 살리시
하늘의 영광 좌 모두 다 버리시
천하디 천한 종의 형상을 입으셨
아 주의 사랑 어디에 견주리

3) 예수님 나의 주님 사랑의 내 하나
이제는 예만 내 자랑 삼겠어
나의 남은 인생 길 주와 걸어가면
예수님 복음 위해 굳세게 살겠어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