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주님한분 밖에는 A
2. 내가처음주를만났을때 A


3. 모든이름위에뛰어난이름 D
4. 선하신목자 D
5. 예수보다 D
6. 주님께 영광을 D

 
7. 너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 E


8. 거룩하신 하나님 F

 

 

1. 주님 한분 밖에는 가사

 

주님 한 분 밖에는 아는 사람 없어요
가슴 깊이 숨어 있는 주를 사랑 하는 말
주님 한 분 밖에는 기억 하지 못해요
처음 주를 만날 그날 울며 고백 하던 말


나는 행복해요 죄사 함 받았으니
아버지 품 안에서 떠나 살기 싫어요
나는 행복해요 사랑이 샘솟으니
이 세상 무엇이든 채우고도 남아요

 

 

2. 내가 처음 주를 만났을때 가사

 

1절. 내가 처음 주를 만났을 때
외롭고도 쓸쓸한 모습
말없이 홀로 걸어가신 길은
영광을 다 버린 나그네

정녕 그 분이 내형제 구원 했나
나의 영혼도 구원하려나
의심 많은 도마처럼 물었네
내가 주를 처음 만난 날

2절. 내가 다시 주를 만났을 때
죄악으로 몹쓸 병든 몸
조용히 내 손 잡아 이끄시며
병든 자여 일어 나거라

눈물 흘리며 참회하였었네
나의 믿음이 뜨거웠었네
그러나 죄악이 나를 삼키고
내 영혼 갈 길을 잃었네

3절. 내가 이제 주를 만남으로
죽음의 길 벗어 나려네
변챦는 은혜와 사랑 베푸신
그 분만이 나의 구세주

주 예수 따라 항상 살리로다
십자가 지고 따라 가리라
할렐루야 주를 만난 이 기쁨
영광의 찬송을 돌리리


 

3.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가사

 

모든 이름위에 뛰어난 이름
예수는 주 예수는 주
모든 무릎 꿇고 경배를 드리세
예수는 만유의 주님

예수는 주 예수는 주
온 천하 만물 우러러
그 보좌앞 영광을 돌리세
예수 예수 예수는 주

 

 

 

4. 선하신 목자 날 사랑하는 분 가사

 

선하신 목자 날 사랑하는 분
주 인도하는 곳 따라가리
주의 말씀을 나 듣기위하여
주 인도하는 곳 가려네

나를 푸른 초장과 쉴만한 물가로
내 선하신 목자 날 인도해
험한 산과 골짜기로 내가 다닐찌라도
내 선하신 목자 날 인도해

 

 

 

5. 예수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가사

 

1절.

예수 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예수 보다 더 귀한 친구 없네

예수 사랑 참 좋은 예수 사랑 예수 사랑 참 좋은 예수 사랑

 

괴로울때 다가와서 마음에 평화 주는 진실하신 나의 참 친구

외로울때 찾아와서 친구가 되어주는 사랑 많은 나의 참 친구

 

주 예수 사랑하리라 나의 생명 다할 때까지

주 예수 사랑하리라 나의 생명 다할 때까지
 
2절.

예수 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예수 보다 더 귀한 친구 없네

예수 사랑 참 좋은 예수 사랑 예수 사랑 참 좋은 예수 사랑

세상에서 제일 가는 금으로 유혹해도 예수님만 사랑하겠네

세상에서 제일 높은 명예를 준다해도 예수님만 따라가겠네

 

주 예수 사랑하리라 나의 생명 다할 때까지

주 예수 사랑하리라 나의 생명 다할 때까지

 

 

6. 주님께 영광을 가사

 

주님께 영광을 주님께 감사를
주님께 찬양을 알렐루야
우리의 젊음을 모두다 바쳐서
주님을 사랑해 알렐루야


주님께 영광을 주님께 감사를
주님께 찬양을 알렐루야
우리의 가진것 모두다 바쳐서
주님을 사랑해 알렐루야

 

 

 

7. 너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 가사

 

1절. 너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라
하나님의 사랑 안에 믿음뿌리 내리고
주의 뜻대로 주의 뜻대로 항상 살리라
주의 뜻대로 주의 뜻대로 항상 살리라

2절. 주의 시절을 쫓아 구원열매 맺으면
그의 영화로운 빛 너를 보호하리니
주의 뜻대로 주의 뜻대로 항상 살리라
주의 뜻대로 주의 뜻대로 항상 살리라

 

 

8. 거룩하신 하나님 가사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
날 위해 이땅에 오신 독생자 예수

나의 맘과 뜻 다해 주를 사랑합니다
날 위해 이땅에 오신 독생자 예수

내가 약할 때 강함 주고
가난할 때 우리를 부유케 하신 나의 주 감사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