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마음이 상한 자를 F
2. 약할때 강함 되시네 F
(찬야예배를 위한 기도)

 

3. 나를 사랑하는 주님 A
4.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A
5. 나의 가장 낮은 마음 A
6. 찬양하세 A

 

(축복의 시간)
7. 때로는 너의 앞에 G

(서로를 향한 중보기도)


8. 사망의 그늘에 앉아 A

(사명을 놓고 기도)

 



1. 마음이 상한 자를 가사

 

1절.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 시는 주님
하늘의 아버지 날 주관 하소서
주의 길로 인도 하사 자유케 하소서
새일을 행하사 부흥케 하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성령의 기름 부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내 잔을 채워 주소서

2절. 성령 으로 채우사 주 보게 하소서
주의 임재 속에 은혜 알게 하소서
주 뜻대로 살아가리 세상 끝날 까지
나를 비추시고 새 날 열어 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성령의 기름 부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내 잔을 채워 주소서

 

 

2. 약할때 강함 되시네 가사

 

1절. 약할 때 강함 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2절. 십자가 죄 사하셨네 주님의 이름 찬양해
주 나의 모든 것
쓰러진 나를 세우고 나의 빈 잔을 채우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찬양 예배를 드리는데 있어서 다시금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의지하여 담대히 나아갈 수 있음을 선포함. 그리고 드려지는 예배를 놓고 기도하는 시간)

 

 

 

3. 나를 사랑하는 주님 가사

 

나를 사랑하는 주님 나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 승천 하시어서 나의 주가 되셨네
나를 사랑하는 주님 나의 목자 되시어서
나를 항상 인도하니 주만 따라 가리라
주 오시면 천국에서

주님과 살리라 영원토록
주 오시면 천국에서
주님과 살리라 영원토록

 


4.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가사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행하신 모든것 완전하시니
나의 생명되신 하 나 님 내게 행하신 일 찬양합니다
신실하신 하나님 실수가 없으신 좋으신 나의주
신실하신 하나님 실수가 없으신 좋으신 나의주

 


5. 나의 가장 낮은 마음 가사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주님께서 기뻐하시고

작은일에 큰 기쁨을 느끼게 하시는 도다.
내가 지쳐 무력할때 주님내게 힘이 되시고

아름다운 하늘나라 내맘에주시는 도다

우리에게 축복하신 하나님 사랑 낮은자를 높여주시고
아름다운 하늘나라 허락하시고 내 모든 것 예비하시네
찬양함에 기쁨을 감사함에 평안을

간구함에 하나님 알도록 하셨네


 

6. 찬양하세 가사

 

찬양하세 찬양하세

왕께 소리 높여 찬양 드리세
찬양하세 찬양하세

왕께 소리 높여 찬양 드리세

찬양 받기에 합당하신 주님

언제나 동일하신 주
무릎 꿇고서 주 이름 외치세
예수 나의 왕 예수 나의 왕 예수 나의 왕 아멘

 

 

(금요기도회에 나온 이들이 서로를 축복하는 시간)

7. 때로는 너의 앞에 가사

 

1절. 로는 너의 앞에 어려움과 아픔 있지만
담대하게 주를 바라보는 너의 영혼
너의 영혼 우리 볼 때
얼마나 아름다운
너의 영혼 통해 큰 영광 받으실
하나님을 찬양 오 할렐루야

2절. 너는 택한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며
거룩한 나라 하나님의 소유된 백
너의 영혼 우리 볼 때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너의 영혼 통해 큰 영광 받으실
하나님을 찬양 오 할렐루야

(서로를 향한 중보기도의 시간을 가짐)

 


8. 사망의 그늘에 앉아 가사

 

사망의 그늘에 앉아 죽어 가는 나의 백성들
절망과 굶주 림에 갇힌 저들은 내 마음의 오랜 슬픔
고통의 멍에에 매여 울고 있는 나의 자녀들
나는 이제 일어나 저들의 멍에를 꺾고 눈물 씻기기 원하 는데

누가 내게 부르 짖어 저들을 구원케 할까
누가 나를 위해 가서 나의 사랑을 전할까
나는 이제 보기 원하네 나의 자녀들 살아 나는 그날
기쁜 찬송 소리 하늘에 웃음 소리 온 땅 가득한 그날

(각자에게 주어진 사명을 놓고 다시금 결단하는 기도를 하는 시간을 가짐)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