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내가 주인삼은 G
2. 당신은 영광의 왕 G

(예배로의 기도-주인 삼은 것들을 내려놓고 하나님을 왕으로 인정하며)

 

(기쁨의 찬양)
3. 그날이도적같이  A
4. 나의반석이신하나님 A
5. 많은사람들 A
6. 무화과 나뭇잎이 A

 

(축복의 시간)
7. 너는 담장 너머로 C
(서로를 향한 축복의 중보기도)

 

8. 너 어디 가든지 D

(사명을 놓고 헌신 기도)

 

 


 

 

1. 내가 주인삼은 가사

 

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 놓고
내 주 되신 주 앞에 나가
내가 사랑했던 모든 것 내려 놓고
주님만 사랑해

주 사랑 거친 풍랑에도
깊은 바다처럼 나를 잠잠케 해
주 사랑 내 영혼의 반석
그 사랑 위에 서리

 


2. 당신은 영광의 왕 가사

 

당신은 영광의 왕 당신은 평강의 왕
당신은 하늘과 땅의 주 당신은 정의의 아들
천사가 무릎 꿇고 예배하며 경배하네
영원한 생명 말씀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 주
호산나 다윗의 아들께 호산나 불러 왕 중의 왕
높은 하늘엔 영광을 예수 주 메시야네

 

(예배를 놓고 기도)

 

 

3. 그날이 도적 같이 가사

 

1절. 그날이 도적같이 이를줄 너희는 모르느냐
늘 깨어있어라 잠들지 말아라 주님과 동행하라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예수안에서 너희에게 향하신
하나님 뜻임이라

2절. 평강의 하나님이 너희를 거룩하게 하시고

온 몸과 영혼이 주 오실 그날에 흠없길 원하노라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예수안에서 너희에게 향하신
하나님 뜻임이라

 

 

 

4.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가사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행하신 모든것 완전하시니
나의 생명되신 하 나 님 내게 행하신 일 찬양합니다
신실하신 하나님 실수가 없으신 좋으신 나의주
신실하신 하나님 실수가 없으신 좋으신 나의주

 

 

 

5. 많은사람들 가사 (난 예수가 좋다오)

 

1절. 많은 사람들 참된 진리를 모른 채
주님 곁을 떠나가지만
내가만난 주님은 참 사랑이었고
진리였고 소망이었소

난 예수가 좋다오 난 예수가 좋다오
주를 사랑한다던 베드로 고백처럼
난 예수를 사랑한다오

2절. 무거운 짐진자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를 쉬게 하리라
이 길만이 생명의 길 참 복된 길이라
항상 내게 들려 주셨소

난 예수가 좋다오 난 예수가 좋다오
주를 사랑한다던 베드로 고백처럼
난 예수를 사랑한다오

3절. 형제 자매여 참된 행복을 찾거든
예수님을 만나보세요
그 분으로 인하여 참 평안을 얻으면
나와 같이 고백할거요

난 예수가 좋다오 난 예수가 좋다오
주를 사랑한다던 베드로 고백처럼
난 예수를 사랑한다오

 


6. 무화과 나뭇잎이 가사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포도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 열매 그치고 논밭에 식물이 없어도
우리의 양떼가 없으며 외양간 송아지 없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7. 너는 담장 너머로 뻗은 나무 가사 (야곱의 축복)

너는 담장너머로 뻗은 나무 가지에 푸른 열매처럼
하나님의 귀한축복이 삶에 가득히 넘쳐날거야

너는 어떤시련이 와도 능히 이겨낼 강한 팔이있어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너와 언제나 함께하시니

너는 하나님의 사람 아름다운 하나님의 사람
나는 널 위해 기도하며 네 길을 축복 할 거야

너는 하나님의 선물 사랑스런 하나님의 열매
주에 품에 꽃 피운 나무가 되어줘

(서로를 위한 축복의 기도)

 

 

 

8. 너 어디 가든지 가사

 

너 어디 가든지 순종하라 너 어디 있든지 충성하라
주 너의 하나님 왕 대신주 영원히 주님만 찬양하라

나 어디 가든지 순종하리 나 어디 있든지 충성하리
주 나의 하나님 왕 대신 주 영원히 주님만 찬양하리

 

(헌신을 놓고 기도)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