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음을 여는 찬양

 

1. 주께 가오니 A

2. 나의 안에 거하라 A

(기도)

 

기뻐하며 하나님께 찬양하는 시간.

 

3. 하늘 위에 주님 밖에 A

4. 찬양하세 A

5. 나를 사랑하는 주님 A

6. 나의 가장 낮은 마음 A

 

이 자리에 모인 서로를 축복하는 시간

 

7. 너는 시냇가에 심은 E

(축복송 후 서로를 위한 중보기도)

 

하나님의 은혜를 묵상하며 찬양

 

8. 약할 때 강함되시네 F

 


 

1. 주께 가오니 가사

 

주께 가오니 날 새롭게 하시고
주의 은혜를 부어 주소서
내 안에 발견한 나의 연약함 모두

벗어 지리라 주의 사랑 으로

주 사랑 나를 붙드시고
주 곁에 날 이끄소서
독수리 날개 쳐 올라
나 주님과 함께 일어나 걸으리 주의 사랑 안에

 

2 나의 안에 거하라 가사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란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두려워 하지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말라 네손 잡아주리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내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3. 하늘 위에 주님 밖에 가사

 

하늘 위에 주님 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
내 맘과 힘은 믿을 수 없네
오직 한가지 그 진리를 믿네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4. 찬양하세 가사

 

찬양하세 찬양하세 왕께 소리 높여 찬양 드리세
찬양하세 찬양하세 왕께 소리 높여 찬양 드리세
찬양 받기에 합당하신 주님 언제나 동일하신 주
무릎 꿇고서 주 이름 외치세
예수 나의 왕 예수 나의 왕 예수 나의 왕 아멘

 

 

5. 나를 사랑하는 주님 가사

 

나를 사랑하는 주님 나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 승천 하시어서 나의 주가 되셨네
나를 사랑하는 주님 나의 목자 되시어서
나를 항상 인도하니 주만 따라 가리라
주 오시면 천국에서

주님과 살리라 영원토록
주 오시면 천국에서
주님과 살리라 영원토록

 

 

6. 나의 가장 낮은 마음 가사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주님께서 기뻐하시고

작은일에 큰 기쁨을 느끼게 하시는 도다.
내가 지쳐 무력할때 주님내게 힘이 되시고

아름다운 하늘나라 내맘에주시는 도다

우리에게 축복하신 하나님 사랑 낮은자를 높여주시고
아름다운 하늘나라 허락하시고 내 모든 것 예비하시네
찬양함에 기쁨을 감사함에 평안을

간구함에 하나님 알도록 하셨네

 

 

 

7. 너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 가사

 

1절. 너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라
하나님의 사랑 안에 믿음뿌리 내리고
주의 뜻대로 주의 뜻대로 항상 살리라
주의 뜻대로 주의 뜻대로 항상 살리라

2절. 주의 시절을 쫓아 구원열매 맺으면
그의 영화로운 빛 너를 보호하리니
주의 뜻대로 주의 뜻대로 항상 살리라
주의 뜻대로 주의 뜻대로 항상 살리라

 

 

 

8. 약할 때 강함되시네 가사

 

1. 약할 때 강함 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 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2. 십자가 죄 사하셨네 주님의 이름 찬양해 주 나의 모든 것
쓰러진 나를 세우고 나의 빈잔을 채우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