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눈을 뜨게 하소서 E

2. 좋으신 하나님 E

(우리에게 베풀어주신 은혜를 감사하며 기도)

----------------

3. 주 예수 기뻐 찬양해 F

4. 주님과 담대히 나아가 F

5. 사람을 보며 F

6. 성령충만으로 F

----------------

7. 당신이 지쳐서 기도할 수 없고 G

8.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G

(예배를 마무리하는 기도)

 


1. 눈을 뜨게 하소서 가사

 

1절. 어두워진 세상 길을 주님 없이 걸어 가다
나의 영혼 어두워졌네

 

어느 것이 길인지 어느 것이 진리인지

아무 것도 알수 없었네

주님 없이 살아 가는 모든 삶 실패와 좌절 뿐이네
사랑하는 나의 주님 내 영혼 눈을 뜨게 하소서

열려라 에바다 열려라 눈을 뜨게 하소서
죄악으로 어두워진 나의 영혼을
나의 눈을 뜨게 하소서

2절. 아무 것도 알 수 없고 아무 것도 볼 수 없고
아무 것도 들을 수 없네

 

세상에서 방황하며 이리저리 헤매이다

사랑하는 주님 만났네

어두웠던 나의 눈이 열리고 막혔던 귀가 열렸네
답답했던 나의 맘이 열리고 나의 영혼 열리네

열려라 에바다 열려라 눈을 뜨게 하소서
죄악으로 어두워진 나의 영혼을
나의 눈을 뜨게 하소서

 

2. 좋으신 하나님 가사

 

좋으신 하나님 좋으신 하나님
참 좋으신 나의 하나님

우리의 기도를 응답해 주시는
참 좋으신 나의 하나님

한없는 축복을 우리에 주시는

참 좋으신 나의 하나님

 

 

3. 주 예수 기뻐 찬양해 가사

 

주 예수 기뻐 찬양해 주 예수 기뻐 찬양해

주 예수 기뻐 찬양해 주 예수 기뻐 찬양해


부활하신 우리 주님 영원히 다스리네
부활하신 우리 주님 다 와서 찬양해
부활하신 주 찬양해

 

 

4. 주님과 담대히 나아가 가사

 

주님과 담대히 나아가 원수를 완전히 밟아 이겨
승리를 외치며 찬양하세 그리스도 나의 왕

승리를 주신 하나님 백성 구원했네
말씀으로 무찌르니 온 세상 일어나 보리

 

5. 사람을 보며 가사

 

1절.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네
나의 하나님 그분을 뵐 땐 나는 만족하였네

저기 빛나는 태양을 보라 또 저기 서 있는 산을 보아라
천지 지으신 우리 여호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하나님 한 분만으로 나는 만족하겠네

2절.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네
나의 하나님 그분을 뵐 땐 나는 만족하였네

동남풍아 불어라 서북풍아 불어라
가시밭의 백합화 예수향기날리니 할렐루야 아멘
가시밭의 백합화 예수향기날리니 할렐루야 아멘

 

 

6. 성령충만으로 가사

 

성령 충만으로 성령 충만으로 뜨겁게 뜨겁게
성령 충만으로 성령 충만으로 뜨겁게 뜨겁게
성령 충만으로 권능 받아 땅끝까지 전파 하리라
성령 충만으로 권능 받아 증인이 되리라

 

* 말씀 충만으로

 

 

7. 당신이 지쳐서 기도할 수 없고 가사

 

1절. 당신이 지쳐서 기도할 수 없고
눈물이 빗물처럼 흘러 내릴 때
주님은 우리 연약함을 아시고
사랑으로 인도 하시네

누군가 널 위하여 누군가 기도하네
네가 홀로 외로워서 마음이 무너질 때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2절. 당신이 외로이 홀로 남았을때
당신은 누구에게 위로를 얻나
주님은아시네 당신의 마음을
그대홀로 잊지못함을

누군가 널위하여 누군가 기도하네
내가 홀로 외로워서 마음이 무너질때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8.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가사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주님은 그 이름 마음에 새겼네
세상이 주 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땅에 모든 끝이 주께 돌아오게 되리
읽어버린 영혼들 향한 아버지의 꿈
당신의 삶을 통해 이뤄지리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