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주님보좌앞에나아가 473
2. 주여호와는광대하시도다478

 

3. 거룩하신성령이여 2
4.먼저그나라와의를구하라 22
5.복음들고산을 25
6. 아름다운마음들이모여서 33

 

7.힘들고지쳐 75
8.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34

 

 

1.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가사

 

1절.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참된 안식과 기쁨 나 누리겠네
경배하며 주의 얼굴 구할 때

신실하신 주님 찬양해

신실하신 하나님 신실하신 주
나의 주 하나님은 신실하신 주님

 

2절. 기도 들으시는 하나님
폭풍 속에 내 등불 내 노래시라
주의 날개 아래서 내 맘 쉬리니
신실하신 주님 찬양해

신실하신 하나님 신실하신 주
나의 주 하나님은 신실하신 주님

3절. 평화 내려주신 하나님
나로 고통 받는 자를 위로하게 하소서
나의 평생에 주의 사랑을 전하리
신실하신 주님 찬양해

신실하신 하나님 신실하신 주
나의 주 하나님은 신실하신 주님

 

2. 주여호와는광대하시도다 가사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그 거룩한 하나님 성에서
찬양할찌어다

주 승리 우리에게 주셨도다
모든 원수 물리치셨네
엎드려 절하세

다 주의 크신 이름 높이며
우리에게 행하신 위대한일 감사하세
오 주의 신실하신 그 사랑
온 땅과 하늘 위에 계셔
홀로 영원하신 이름

 

 

3. 거룩하신성령이여 가사

거룩하신 성령이여
우리에게 임하소서
성령의 불로 오셔서
세상 헛된 마음 태우소서
손 들고 주를 바랄 때
성령이여 성령이여
성령이여 임하소서

 

 

4.먼저그나라와의를구하라 가사

 

먼저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라 그 나라와 그 의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에게 더 하시리라

할 렐 루 야 할 렐 루 야
할 렐 루 야 할렐루 할렐루야

사람이 떡으로만 살것아니요 하나님 말씀으로
그리하면 이 모든것을 너에게 더 하시리라

할 렐 루 야 할 렐 루 야
할 렐 루 야 할렐루 할렐루야


구하라 너희게 주실것이요 찾으면 찾으리라
문두드리면 열릴것이라

할 렐 루 야 할 렐 루 야
할 렐 루 야 할렐루 할렐루야

 


5. 복음들고산을 가사


복음들고 산을 넘는 자들의 발길
아름답고도 아름답도다
평화 전하며 복된 소식을 외치네
주 다스리시네
주 다스리시네 주 다스리시네
주 다스리시네 주 다스리시네

 

 

6. 아름다운마음들이모여서 가사

 

1절.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여서 주의 은혜 나누며
예수님을 따라 사랑 해야지우리 서로 사랑해

하나님이 가르쳐준 한가지내이웃을 내몸과 같이
미움 다툼 시기 질투 버리고 우리 서로 사랑해


2절. 이 다음에 예수님을 만나면 우리 뭐라 말할까
그때에는 부끄러움 없어야지 우리 서로 사랑해

하나님이 가르쳐준 한가지내이웃을 내몸과 같이
미움 다툼 시기 질투 버리고 우리 서로 사랑해

 

 

7. 힘들고 지쳐 가사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넘어져
일어날 힘 전혀 없을때에
조용히 다가와 손잡아 주시며
나에게 말씀 하시네

나에게 실망하며 내자신 연약해
고통속에 눈물흘릴때에
못자국난 그 손길 눈물 닦아주시며
나에게 말씀하시네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날 내가 너를 낳았도다
너는 내 아들이라
나의 사랑하는 내 아들이라

언제나 변함없이 너는 내 아들이라
나의 십자가 고통 해산의 그 고통으로
내가 너를 낳았으니


8.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가사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곳에
나의 마음이 있기를 원해요
아버지 당신의 눈물이 고인곳에
나의 눈물이 고이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나의 두눈이 향하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울고있는 어두운 땅에
나의 두발이 향하길 원해요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알아
내 모든뜻 아버지의 뜻이 될수 있기를
나의 온 몸이 아버지의 마음알아
내 모든삶 당신의 삶 되기를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