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G
2.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 G

(예배를 위한 기도)

 
3.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A
4. 지금은 엘리야 때 처럼 A
5.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A
6. 찬양하세 A


(축복송;서로를 축복하는 시간)

7.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 G 

(축복의 중보기도)

8. 내 안에 주를 향한 D

 


 

 

1.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가사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그것뿐예요

사랑한다 아들아
내가 너를 잘 아노라
사랑한다 내 딸아
내게 축복 더하리라


 

2.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 가사

 

1절. 십자가 그사랑 멀리 떠나서
무너진 나의 삶 속에 잊혀진 주은혜
돌 같은 내 마음 어루만지사
다시 일으켜 세우신 주를 사랑합니다

 

주 나를 보호하시고 날 붙드시리
나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주 너를 보호하시고 널 붙드시리
너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2절. 지나간 일들을 기억하지 않고
이전에 행한 모든 일 생각지않으리
사막에 강물과 길을 내시는 주
내 안에 새 일 행하실 주만 바라보리라

 

주 나를 보호하시고 날 붙드시리
나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주 너를 보호하시고 널 붙드시리
너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3.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가사

 

1절. 주하나님 독생자 예수 날위하여 오시었네
내모든 죄 용서하시고 죽음에서 부활하신 나의 구세주
살아계신주 나의 참된 소망 걱정근심 전혀없네
사랑의 주 내 갈길 인도하니 내모든 삶에 기쁨 늘 충만하네

2절 주안에서 거듭난 생명 도우시는 주의 사랑
참기쁨과 확신가지고 예수님의 도우심을 믿으며 살리
살아계신주 나의 참된 소망 걱정근심 전혀없네
사랑의 주 내 갈길 인도하니 내모든 삶에 기쁨 늘 충만하네


3절. 그 언젠가 주 뵐 때까지 주를 위해 싸우리라
승리의 길 멀고 험해도 주님께서 나의 앞길 지켜주시리

살아계신주 나의 참된 소망 걱정근심 전혀없네
사랑의 주 내 갈길 인도하니 내모든 삶에 기쁨 늘 충만하네

 


4. 지금은 엘리야 때 처럼 가사

 

1절.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 주 말씀이 선포되고
또 주의 종 모세의 때와 같이 언약이 성취되네
비록 전쟁과 기근과 핍박 환난 날이 다가와도
우리는 광야의 외치는 소리 주의 길을 예비하라


보라 주님 구름 타시고 나팔 불 때에 다시 오시네
모두 외치세 이는 은혜의 해니 시온에서 구원이 임하네

2절. 또 에스겔의 환상처럼 마른 뼈가 살아나며
또 주의 종 다윗의 때와 같이 예배가 회복되네
비록 추수할 때가 이르러 들판은 희어졌네
우리는 추수할 일꾼 되어 주 말씀을 선포하리

보라 주님 구름 타시고 나팔 불 때에 다시 오시네
모두 외치세 이는 은혜의 해니 시온에서 구원이 임하네

 


5.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가사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은혜로 얼굴이 환해요
성령의 충만한 모습을 서로가 느껴요
할렐루 할렐루 손뼉 치면서
할렐루 할렐루 소리 외치며
할렐루 할렐루 두 손을 들고
주님을 찬양해요

 

*감사, 사랑, 기도

 

6. 찬양하세 가사

 

찬양하세 찬양하세 왕께 소리 높여 찬양 드리세
찬양하세 찬양하세 왕께 소리 높여 찬양 드리세
찬양 받기에 합당하신 주님 언제나 동일하신 주
무릎 꿇고서 주 이름 외치세
예수 나의 왕 예수 나의 왕 예수 나의 왕 아멘

 


7.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 가사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
메마른 땅에 샘물나게 하시기를
가난한 영혼 목마른 영혼
당신을 통해 주 사랑 알기 원하네

 


8. 내 안에 주를 향한 가사

 

1절. 내 안에 주를 향한 이 노래 영원한 노래 있으니
날 향한 주님의 크신 사랑 영원히 찬양하리라

영원히 찬양하리라
아름다우신 오 놀라우신 형언할 수 없는 사랑
오 위대하신 하나님의 사랑 영원히 찬양하리

2절. 십자가 그 사랑 찬양하리 날 구원하신 그 사랑
내 삶을 드려 찬양하리라 놀라우신 주의 사랑

영원히 찬양하리라
아름다우신 오 놀라우신 형언할 수 없는 사랑
오 위대하신 하나님의 사랑 영원히 찬양하리


주와 같은 분은 없네 이 세상 그 누구도
주와 같은 분은 없네 누구도 비길 수 없네
 


 

반응형
Posted by paulandsaul
,